롯데호텔서울이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진행한다. (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이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진행한다.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월드’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올 1월에는 극장판으로 41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의 어린이들을 ‘공룡 덕후’로 입문시킨 ‘공룡메카드’가 롯데호텔서울로 찾아온다.

롯데호텔서울이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을 열고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했다.

5월 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지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특별 체험전의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복지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특별 체험전과 더불어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2종의 패키지도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는 메인타워 슈페리어 객실 1박, 셰프 옷을 입은 한정판 로니베어와 어린이 바스로브 및 트래블 키트가 제공되며 가격은 23만원부터다. 15만원을 추가할 경우 이그제큐티브타워의 프리미어 객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가족과 근사한 저녁을 함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 5월 4일과 5일, 단 2일간 진행하는 ‘패밀리 럭키 데이(Family Lucky Day)’ 패키지도 내놨다.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서울 36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패밀리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로니베어 럭키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로니베어 럭키박스에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숙박권,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2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40만원이며 이그제큐티브타워 객실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57만원이다. 상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