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 신한은행과 함께 지역 사회 물 복지 향상을 위한 ‘정수기 지원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건강한 물 전파에 나섰다. 이선용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오른쪽 첫번째)과 이재수 춘천시장(왼쪽 두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 신한은행과 함께 지역 사회 물 복지 향상을 위한 ‘정수기 지원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건강한 물 전파에 나섰다. 이선용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오른쪽 첫번째)과 이재수 춘천시장(왼쪽 두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웅진코웨이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 신한은행과 함께 지역 사회 물 복지 향상을 위한 ‘정수기 지원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건강한 물 전파에 나섰다.

이번 업무 제휴는 깨끗한 식수 환경에서 소외된 주민들의 물 복지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이선용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을 비롯해 이재수 춘천시장, 권형준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지사장, 남택수 신한은행 춘천지역단장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로 춘천의 상수도 미 보급 지역 내 지하수 수질이 먹는 물 부적합 판정을 받은 가정에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CIROO필터가 탑재된 정수기를 지원하고 2개월에 한번 방문해 필터 교체 등의 관리 서비스를 5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2015년 환경부와 ‘안심 지하수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농촌 지하수 오염지역의 주민들에게 정수기 500여대를 무상 지원 했다. 또한 충청남도 내 지하수 수질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2015년부터 매년 100대의 정수기 및 5년 무상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