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19.4.10
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19.4.10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과 제휴하여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2018년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 번째 운영한다. 근현대 영화·인쇄 산업의 메카였던 중구 필동은 현재 문화와 예술 골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다.

LG유플러스는 필동 골목에 위치한 약 18개 상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카페 ‘블리스가든’ ‘FEEL CAFE’ ‘에빈의커피이야기’ ‘파니난다’를 시작으로 한식 식당인 ‘필동삼계탕’ ‘멸치국수’ ‘해물닭한마리’ ‘동대닭한마리’, 중식 식당인 ‘짬뽕야’, 일식 식당인 ‘연미식당’ 등 한중일 음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충무로떡볶이’ ‘보스턴버거’ ‘솜이네떡볶이’ 등의 분식점과 카레전문점 ‘파인트룸’도 이용 가능하고 디저트전문점 ‘필동과자점’과 꽃집 ‘라프리마베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필동에서 진행하는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하여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해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충무로에 위치한 ‘대한극장’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휴 상점을 이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라이카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LG유플러스#유플러스로드#필동’ 태그와 함께 제휴 상점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20명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서울 종로 서촌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서울시와 제휴하여 서울 중구 필동에 U+로드를 마련했다”며 “향후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U+로드 골목상권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상이하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가능하고 같은 날 동일한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경품 당첨자는 U+로드 종료 후 일주일 후에 개별 연락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부터 U+멤버스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