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나루역 앞 한강공원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체험 전시관 ‘LIFEPLUS WALK’ 전경 (제공: 한화생명) ⓒ천지일보 2019.4.9
여의나루역 앞 한강공원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체험 전시관 ‘LIFEPLUS WALK’ 전경 (제공: 한화생명) ⓒ천지일보 2019.4.1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가 공동 개최하는 봄 시즌의 대표적인 축제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이 오는 13~14일 양일간 펼쳐진다.

이번 벚꽃피크닉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의미하는 ‘Wellness’를 주제로 주말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본사인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절정을 이룬 벚꽃과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을 들으며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LIFEPLUS’는 브랜드 체험 전시관인 ‘LIFEPLUS WALK’도 여의나루역 앞 한강공원에서 운영한다. 9일부터 벚꽃피크닉 행사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이용할 수 있다. ‘LIFEPLUS WALK’에서는 삶의 가치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트전시관과 시 낭독 및 명상·나만의 향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벚꽃피크닉 티켓소지 고객에게는 생수·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펼쳐지는 1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자이언티·헤이즈·몽니·김나영 등 유명 뮤지션들이 봄의 정취를 더해줄 공연을 펼친다.

공연 중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블라스터와 벚꽃이 비처럼 흘러내리는 레인 효과를 연출해 색다른 즐거움도 선사한다. 해당 스테이지는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 가능하다. 무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스킹 스테이지에서는 윤지영·알틴비·도유진 등 감성 뮤지션들의 버스킹 무대도 펼쳐진다.

오는 14일에는 메인 스테이지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유라·트웰브·오웬·십센치 등 뮤지션들의 공연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 외에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따뜻한 햇살 속에서 숲 속을 거니는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블라썸 터널·뮤직박스를 설치해 자유롭게 휴식과 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멜로디피크닉 존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힐링 공간이 될 것이다.

또한 신선한 제철음식으로 건강한 봄 맛을 만날 수 있는 웰니스 마켓과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생화로 나만의 꽃팔찌와 머리핀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블라썸 마켓·푸드트럭도 운영한다.

한편 ‘LIFEPLUS’는 한화금융의 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 등 5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