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미디어, ㈜아이스크림미디어로 사명 변경… 에듀테크 역량 집중
시공미디어, ㈜아이스크림미디어로 사명 변경… 에듀테크 역량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사업 브랜드로 내세울 터”

AI, AR·VR 콘텐츠사업 확장 예정

아이스크림미디어 C.I. (제공: 아이스크림미디어)
아이스크림미디어 CI. (제공: 아이스크림미디어)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디지털 교육기업 ㈜시공미디어(대표이사 박기석)가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 확립과 에듀테크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아이스크림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에 위치한 사옥에서 제17회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정관 개정을 통해 사명을 아이스크림미디어로 변경했다. 회사 정식명칭은 아이스크림미디어, 주식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 ㈜아이스크림미디어다. 영문명은 i-Scream Media CO., LTD.로 표기한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지난 2002년 모회사인 시공테크 콘텐츠 사업본부에서 분사해 설립된 디지털 교육 기업이다. 2009년 메인 사업인 초등교육 콘텐츠 플랫폼 ‘아이스크림S’를 론칭해 전국 95% 이상의 교사 고객을 확보하며 공교육에 적용 가능한 디지털 학습 자원 공급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사명을 시공미디어에서 아이스크림미디어로 변경하면서 메인 브랜드인 아이스크림을 기반으로 교육용 인공지능(AI), AR·VR 콘텐츠 등 플랫폼 기반의 에듀테크 신사업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명 변경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 향상을 목표로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계열사인 ‘아이스크림에듀’와도 사명의 통일성을 부여해 교육 계열사로서의 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박기석 아이스크림미디어 회장은 “사명 변경 이후 미래 먹거리 확보를 위한 교육 연구·개발 투자에 더욱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교육기업으로서 새롭게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