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넷사 UV 선스크린 라인 신제품 2종. (제공: 아넷사)
아넷사 UV 선스크린 라인 신제품 2종. (제공: 아넷사)

봄볕을 신경 쓰기도 바쁜 상황에 이제는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피부의 고민을 더해주는 환경이 돼 버렸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햇빛 차단은 물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솔루션을 더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봄 내 피부를 지켜줄 꿀팁과 필수템들을 만나보자.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 등 뷰티 선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두 종류 모두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수용성 콜라겐,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된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이 피부보습과 수분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물과 땀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쿠아부스터 EX’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360° 자외선 프로텍팅 기술이 적용되어 균일한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으로 얼굴 어느 각도에서나 UVA와 UVB를 동시에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은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이 더해진 미백 기능성 효능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워터리 젤타입에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어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를 오래 유지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