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키 선크림 모델컷. (제공: 애경산업)
스니키 선크림 모델컷. (제공: 애경산업)

봄볕을 신경 쓰기도 바쁜 상황에 이제는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피부의 고민을 더해주는 환경이 돼 버렸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햇빛 차단은 물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솔루션을 더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봄 내 피부를 지켜줄 꿀팁과 필수템들을 만나보자.

애경산업은 번들거림과 백탁현상으로 매일 선크림 바르는 걸 꺼리는 남성들을 겨냥했다. 지난해 8월 1824 젊은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브랜드로 ‘스니키(SNEAKY)’를 론칭하고 자연스럽게 남성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선크림을 선보였다.

‘스니키 히든댓 선크림’ 라인은 무기적자외선차단제 100%로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종류는 ▲커버 선크림 다크 ▲커버 선크림 라이트 ▲톤업 선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톤업 선크림은 SPF50+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미백과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식물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남녀 모두 뽀송뽀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좀 더 세밀하고 티 안나 게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보정을 원하는 남성을 위해서는 커버 선크림 다크와 커버 선크림 라이트를 준비했다. 스니키 히든댓 선크림 ‘다크’는 지난해 8월 출시 후 올해 2월까지의 인기품목 2위에 링크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