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봄볕을 신경 쓰기도 바쁜 상황에 이제는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피부의 고민을 더해주는 환경이 돼 버렸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햇빛 차단은 물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솔루션을 더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봄 내 피부를 지켜줄 꿀팁과 필수템들을 만나보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흡수되지 않는 선크림에 힘을 싣고 있다.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 사이즈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편하게 지켜준다. 또한 여드름 피부도 사용가능한 인체적용시험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온라인 단독 판매 제품임에도 5회에 걸쳐 자사몰에서 품절이 이어졌고 국내 유명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셀프뷰티’에서 3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는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유저 413명을 대상으로 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도 90%를 넘는 제품 만족도를 얻었다. 97.3%가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고 응답했다.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에는 94.2%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에는 90.6%가 답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아이오페는 일상 속 피부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터 피부를 보호하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준다. 또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를 추가해 지친피부 진정을 돕게 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