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봉고 탑차 찾아가는 순회서비스’ 실시. (제공: 기아자동차) ⓒ천지일보 2019.4.7
기아자동차 ‘봉고 탑차 찾아가는 순회서비스’ 실시. (제공: 기아자동차) ⓒ천지일보 2019.4.7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기아자동차가 바쁜 생업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전국의 봉고 탑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기아차는 오늘 8일부터 24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 전국 기아차 봉고 탑차를 보유한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아차 봉고 탑차 찾아가는 순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전국 지역본부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봉고 탑차 보유 사업장을 대상으로 ▲무상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 ▲각종 소모품 무상 교환 ▲특장 장치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 100여개 사업장의 봉고 탑차 1000여대가 무상 점검 혜택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 하고자 무상점검 중 다양한 의견을 접수해 적극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입 상담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해 전국 순회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에도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