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일본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일본 전 서점 종합 베스트셀러 1위로 달성하고 일본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하며 최고의 다이어트 책으로 화제를 모은 ‘제로 다이어트’가 드디어 국내에 출간됐다. 2018년 5월 출간 즉시 열도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이 책은 뉴욕에서 현직모델과 배우로 활동하며 할리우드 배우들의 바디 트레이너로 더욱 알려진 이시무라 도모미의 첫 책이다.

이 책은 출간되자마자 일본 인기 TV프로그램 등 각종 매체에 소개돼 화제가 됐고, 이 운동을 실제 경험해본 이들의 생생한 후기가 알려지면서 일본 전역에 ‘제로 트레이닝’ 열풍을 불러왔다.

사람들이 제로 트레이닝에 열광하는 이유는 ‘원리 다른 다이어트 방법’ 때문이다. 사람의 몸은 나이가 들면 자연히 오그라드는데 몸이 오그라들면 신체의 각 부위는 원래 위치인 ‘제로 포지션’에서 벗어나서 체형이 망가지고 신진대사도 나빠진다. 그러면서 살이 찌고 신체 부조화와 각종 통증이 찾아온다.

이 책은 오그라든 몸을 제로 포지션으로 되돌리는 방법이다. 제로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1일 5분, 4주 동안 실시한다. 편하게 누워서 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복잡하고 어려운 동작, 필요한 운동 기구도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지 쉽게 할 수 있다.

이시무라 도모미 지음, 강수연 옮김 / 비타북스 펴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