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등래퍼 3와 스폰서십·LIKIT 캠페인’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 2019.4.5
롯데카드 ‘고등래퍼 3와 스폰서십·LIKIT 캠페인’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 2019.4.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 3’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LIKIT(라이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롯데카드는 고등래퍼 3의 MC를 맡고 있는 래퍼 넉살과 협업한 브랜디드 음원 ‘LIKE IT(라이크 잇)’을 공개했다.

래퍼 넉살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보컬 ‘나잠 수’가 참여한 이번 음원은 ‘롯데카드 LIKIT’ 카드의 특징을 담아 ‘좋아서 하는 것’을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및 고등래퍼 3 공식 SNS(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와 롯데카드 라이프 앱·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등래퍼 3 X LIKIT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롯데카드 LIKIT 카드로 30일까지 인터파크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전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각각 1천명과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참여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전북은행롯데카드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도 고등래퍼 3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는 물론 아이패드·이어팟·닌텐도 스위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IKIT의 주 고객인 20~30대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힙합을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음원 공개 및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LIKIT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의 축약으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고객 트렌드와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롯데카드의 영 브랜드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지털 세대가 선호하는 서비스를 담은 ‘좋아서 쓰는 카드·롯데카드 LIKIT 카드’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