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님이 펫샵 (제공: 토이트론)
달님이 펫샵 (제공: 토이트론)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www.toytron.co.kr)이 나만의 펫을 만드는 역할놀이 상품 ‘달님이 펫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달님이 펫샵’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은 아이들의 욕구를 충족해주는 제품으로서 말랑말랑 도우를 활용해 키우고 싶은 펫을 직접 만드는 역할놀이 상품이다.

‘달님이 펫샵’은 아이들이 원하는 펫을 강아지·고양이·토끼 입체 틀에 넣어 쉽게 만들 수 있다. 줄무늬 고양이, 땡땡이 강아지, 하얀색 고양이, 핑크 토끼, 무지개 강아지 등이 그 예다.

표현하기 힘든 눈 모양은 다양한 표정 스티커로 표현할 수 있다. 각 펫의 간식인 뼈다귀, 물고기, 당근 등도 도우로 만들 수 있도록 별도의 틀이 구성돼있다.

‘달님이 펫샵’은 내가 만든 펫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회전의자, 옷장, 액세서리 진열장의 공간도 있어 내가 만든 펫과 감성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그 외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자신이 만든 펫과 놀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된 ‘달님이 아이스크림가게’ ‘달님이 햄버거가게’도 히트상품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토이트론은 달님이 펫샵 제품 론칭에 맞춰 대대적인 TV광고는 물론 온라인 예약판매,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