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안산시 유튜브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 현장생중계 한다(안산시 홍보대사 모모랜드 연우) ⓒ천지일보 2019.4.3
안산시 홍보대사 모모랜드 연우.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4.3

오는 4일, 서울 코엑스에서 생생한 현장 진행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시가 오는 4일 안산시가 참여하는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 현장을 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생중계한다.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날 선포식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19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안산시의 관광자원과 인프라를 대내외에 홍보하는 자리이다.

시는 이번 유튜브 생중계를 위해 현장에 중계 카메라와 시스템을 설치하고 선포식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유튜브를 활용한 홍보가 대세인 요즘,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현장 중계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의 관광도시 안산시의 이미지 홍보를 위해 준비한 안산시 유튜브 생방송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청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에서 ‘안산시 유튜브’를 검색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공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