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청춘 응원 토크콘서트 ‘교촌치톡’ 개최.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 2019.3.27
교촌치킨, 청춘 응원 토크콘서트 ‘교촌치톡’ 개최.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 2019.3.27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청춘 토크콘서트 ‘교촌치톡’을 개최하고 참석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치톡’은 지친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교촌치킨이 기획한 릴레이 강연 프로젝트다. 이번 교촌치톡 2탄은 다음달 13일 오후 2시에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 희망자는 다음달 7일까지 교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가 생각하는행복의 의미’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8일 발표된다.

교촌치톡 2탄은 1부 퀴즈 프로그램과 2부 명사 초청 토크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은 이전 강연자가 다음 강연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지난 강연자인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추천한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가 강연에 나선다.

최인철 교수는 ‘프레임’ ‘굿 라이프’ 등 저서를 집필했으며,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인간의 행복에 대한 연구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이 제공되며,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정답자에게는 교촌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