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모습 (제공: 씨엔모터스)
CN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모습 (제공: 씨엔모터스)

CN 카니발 포함 총 3종 선보여

[천지일보 김정필 기자] ㈜씨엔모터스가 오는 29일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씨엔모터스는 이번 2019서울모터쇼에서 CN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버전, 7인승버전 2대,

CN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CN캘리포니아 총 3대를 선보이며, CN 에스컬레이드 하이리무진과 CN 벤츠V-CLASS는 오는 5월 1일 정식 출시해 판매할 예정이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본사는 안전에 가장 초점을 두고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최고급 나파가죽으로 시공된 VIP시트와 최고급 소재를 이용해 변화된 내장재, 고객의 감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무드램프와 기타 옵션, 미국에서 직수입해 고급스러움과 차별화를 둔 인피니티 바닥재 등 내장재에 대한 부분을 이번 서울 국제모터쇼를 통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씨엔모터스는 이번 20196 서울모터쇼에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양산차량을 기반으로 따로 특장/제작자를 승인받아 conversion 밴을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과시적인 외부 치장보다는 내면의 퀄리티를 더 크게 생각하고 신경 써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판매 이전에 고객과 소통을 함으로써 맞춤형 차량을 권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