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 안산시 경기도 및 경기도의원과 현장방문 간담회 ⓒ천지일보 2019.3.25
안산시가 경기도 및 경기도의원과 현장방문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3.25

안산 주요 현안에 대해 현장 중심 행정 펼쳐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시가 시 주요 사업 추진을 위해 경기도 및 경기도의원들과 현장 방문 간담회를 열었다. 또한 안산 읍성, 와~스타디움 등 주요 현장을 함께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22일 안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간담회에는 이진찬 부시장과 임종철 경기도 기획조정실장, 경기도의원 정대운, 정승현, 장동일, 시의원 주미희, 유재수, 시 관련 사업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시는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경기도 및 도의원들과 깊이 있게 논의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적극적인 예산지원 요청과 도·시간의 유기적인 정책 협력 체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간담회 후 현재 추진 중인 ‘안산 읍성 및 관아지 복원 정비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추가 복원 및 발굴의 필요성을 확인했으며, 수암경로당을 거쳐 주말 수리산을 찾는 등산객의 주차 편의를 위한 주차장 조성사업지를 방문했다.

마지막으로 안산 와~스타디움을 방문해 오는 5월 개최 예정인 제65회 경기도 체육대회 및 제9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10월의 ‘제30회 경기도 생활체육대회’의 준비상황을 꼼꼼히 확인하고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진찬 부시장은 “앞으로 살맛 나는 생생도시 안산의 비전 실현과 시민을 위한 현장 중심의 행정을 더욱 확대 하겠다”며 “현장 방문 간담회에 참가해주신 경기도와 경기도의원 및 시의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