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게임플랫폼 ‘오락실라’ 구축
신라인터넷면세점, 게임플랫폼 ‘오락실라’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게임 플랫폼 오락실라 이미지. (제공: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게임 플랫폼 오락실라 이미지. (제공: 신라면세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게임 플랫폼 ‘오락실라’를 구축해 3가지 모바일 게임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모바일 게임을 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모을 수 있다. 룰렛 돌리기, 복불복 게임 등 클릭 한 번으로 끝나는 기존의 간단한 형식이 아닌 움직임을 구현하고 난이도가 변하는 게임을 선보이는 것은 면세점 모바일 앱 중 처음이다. 또한 오락실라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락실라는 우주 행성의 암석을 피해 달리는 ‘퍼피런’, 하늘에서 떨어지는 공과 코인을 받는 ‘퍼피포켓’, 적을 무찌르며 나무판자를 밟고 앞으로 나아가는 ‘바이킹점프’ 등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가지 게임 모두 게임에서 나타나는 코인을 모아 라라캐시로 전환할 수 있다. 퍼피런과 퍼피포켓은 강아지가 등장하는 게임으로 프렌치 불독, 포메라니안 등 총 10종류의 강아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보유 능력치에 따라서 보너스 점수와 아이템 출현 빈도가 달라진다.

게임 성적이 좋으면 라라캐시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매달 15일을 기준으로 차수를 나눠 각 차수 별로 1만등까지 라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별 본인의 누계 점수와 등수는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차수별로 1위가 속한 ‘라라클럽’ 멤버십 종류에 따라(탐나라 클럽 또는 즐겨라 클럽) 1위와 같은 클럽에 소속된 회원 중 상위 500명에게 라라캐시가 지급된다.

아울러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오락실라에 접속해 게임을 하고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또는 라라캐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