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하절기면 3종. 도토리쫄쫄면, 냉라면, 미역듬뿍 초장비빔면. (제공: 농심)
농심 하절기면 3종. 도토리쫄쫄면, 냉라면, 미역듬뿍 초장비빔면. (제공: 농심)

◆농심, 하절기면 신제품 3종 출시

농심이 하절기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여름 라면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건면의 흥행에 이어 여름철 라면시장의 주도권도 가져가겠다는 것이다.

농심은 도토리를 함유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도토리쫄쫄면’과 SNS 화제 레시피로 만든 ‘냉라면’, 여름철 인기메뉴인 미역 초고추장무침에서 착안한 ‘미역듬뿍 초장비빔면’을 3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반 비빔면 제품들과 차별화된 이색 신제품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라면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도토리쫄쫄면은 1993년 도토리비빔면으로 처음 출시되어 2004년까지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해피라면에 이어 농심이 올해 선보이는 두 번째 뉴트로 제품이다. 농심은 소스의 맛을 업그레이드해 도토리쫄쫄면을 재출시했다.

◆파스쿠찌 ‘아침족’ 위한 모닝세트 2종 출시

파스쿠찌, 아침족 위한 모닝 세트. (제공: 파스쿠찌)
파스쿠찌, 아침족 위한 모닝 세트. (제공: 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2종은 ‘스크램블 햄 에그’와 ‘스크램블 베이컨 에그’로 고단백의 스크램블에그(Scrambled Egg, 계란 요리의 일종)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크램블 햄 에그’는 곡물이 듬뿍 올라간 빵에 스크램블에그, 체다치즈, 햄,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진 샌드위치다. ‘스크램블 베이컨에그’는 스크램블 에그와 체다치즈, 베이컨과 칠리소스가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모닝 세트는 오픈 시간(매장별로 상이)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며 단품으로 구매 시 4600원, 커피와 함께 세트 메뉴로 구매할 경우 6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24, 리김밥과 프리미엄 김밥 2종 출시

이마트24 프리미엄 김밥 2종. (제공: 이마트24)
이마트24 프리미엄 김밥 2종. (제공: 이마트24)

이마트24가 20일 리김밥과 공동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김밥 2종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김밥 2종은 리김밥 시그니처 메뉴인 매콤견과김밥과 매콤제육김밥으로 판매가격은 3300원이다. 매콤견과김밥은 멸치·견과의 달짝지근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우엉, 시금치, 계란지단 등을 함께 넣었다. 매콤제육김밥은 매콤한 제육볶음, 시금치, 단무지, 계란 등으로 구성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