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는 현재 서울∙인천∙수원 등 수도권 지역에서 와이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월부터 부산∙대구∙광주∙대전∙울산 등 5대 광역시와 경부∙중부∙호남∙영동고속도로(중부는 서울~대전 구간)에 와이브로 망 구축을 완료하고, 와이브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와이브로는 속도가 빠르면서도 이용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최적의 네트워크로 평가받고 있다.

이중 에이서 아스파이어 원 해피 넷북은 KT 와이브로 결합상품을 통해 구매(와이브로 결합 할인가 54만 원)할 수 있으며 와이브로 50G 요금제(36개월 약정 기준, 월 납부액 2만 7000원)를 이용하면 무료로 제공되는데 인텔 와이맥스 모듈을 내장한 에이서의 아스파이어 원 해피 넷북은 차세대 인텔 아톰 듀얼코어 N550 프로세서와 1GB DDR3 메모리를 탑재해 기존 아톰 프로세서 대비 더 빠른 작업과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아톰 프로세서 대비 20% 이상 적은 전력 소모로 8시간 이상의 장시간 컴퓨팅이 가능하고, 저발열과 저소음을 실현했다. 운영체제로는 넷북에 최적화된 윈도7 스타터(32비트)를 탑재했다.

아스파이어 원 해피 넷북은 1인치 미만의 슬림한 두께와 1.25kg의 초경량 무게, 휴대폰 충전기 사이즈의 미니고 AC 어댑터로 이동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와이브로 서비스의 콘셉트를 제대로 살려냈다.

10.1인치 LED 백라이트 LCD 모니터, 250GB 하드디스크를 제공하고 실제 키보드의 93% 크기인 파인팁 키보드로 넷북에서 발생하기 쉬운 오타 확률을 줄였다. 또한 블루투스 3.0 등 무선 통신을 강화했으며 라벤더 퍼플과 캔디 핑크의 2가지 파스텔톤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KT와이브로에서는 에이서 아스파이어 원 해피(Aspire One Happy)뿐만 아니라 삼성, LG, HP, TG삼보 등 브랜드별 넷북과 함께 보급형 태블릿PC 아이덴티티탭까지 무료로 받아 볼수 있다.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service.co.kr/)를 통하면 와이브로 결합 넷북 가입 시 가입비면제, 와이브로 14일 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를 포함해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