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전문] 정준영 “‘몰카’ 촬영·유포 인정… 조사받고 평생 반성하겠다”
[공식입장전문] 정준영 “‘몰카’ 촬영·유포 인정… 조사받고 평생 반성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출처: 연합뉴스)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정준영이 몰카 파문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정준영은 13일 새벽 사과문을 내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늦었지만 기회를 주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 모든 죄를 인정한다. 동의를 받지 않고 여성을 촬영하고 SNS 대화방에 유포했고 죄책감 없이 행동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하고 경솔한 행위였다. 흉측한 진실을 맞은, 영상에 등장한 여성분들과 실망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정준영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다. 평생 범행 행위를 반성하겠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 조사에도 거짓 없이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문은 지난 11일 SBS TV ‘SBS 8 뉴스’가 빅뱅 멤버 승리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방에 있던 연예인 중 1명이 정준영이라고 보도하면서 일파만파로 번졌다.

일부 공개된 카톡방에서는 정준영이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을 공유했다는 정황이 담겨 큰 충격을 안겼다.

다음은 정준영의 사과문 전문

부끄럽고, 죄스러운 마음으로 지면을 빌어 인사드립니다.

저 정준영은 오늘 3월 12일 귀국하여 다시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미 늦었지만 이 사과문을 통해 저에게 관심을 주시고 재차 기회를 주셨던 모든 분들께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에 관하여 거론되고 있는 내용들과 관련하여, 제 모든 죄를 인정합니다. 저는 동의를 받지 않은 채 여성을 촬영하고 이를 SNS 대화방에 유포하였고, 그런 행위를 하면서도 큰 죄책감 없이 행동하였습니다.

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한 행위였고, 너무도 경솔한 행동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사건이 드러나면서 흉측한 진실을 맞이하게 되신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분들과, 실망감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무릎 꿇어 사죄드립니다.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이제는 자숙이 아닌 공인으로서의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범행에 해당하는 저의 비윤리적이고 위법한 행위들을 평생 반성하겠습니다.

누구보다도, 저의 행동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신 여성분들께, 그리고 실망감을 넘어 분노를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저를 공인으로 만들어 주시고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일체의 거짓없이 성실히 임하겠으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19년 3월 12일 화요일

정준영 올림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귀국한 정준영이 당사에 다음과 같이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를 통해 본인의 입장이 가감 없이 전달되길 부탁하였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한 당사의 공식 입장은 내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상운 2019-03-13 16:46:24
깜빵가라..
밥맛없다

안정현 2019-03-13 15:44:39
스스로 쓰레기라 자처하면서 왜 거기에 빠져 사는지....전에도 범죄행위를 하고 또 걸렸다는데...전에 경찰이 무혐의로 풀어줬다는게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