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몰카 카톡 보도에 박한별·유리홀딩스·승리 연예인 실검 등장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승리 몰카 카톡 보도에 박한별·유리홀딩스·승리 연예인 실검 등장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박한별이 11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이날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빅뱅 승리가 카톡을 통해 몰래카메라를 공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유리홀딩스 대표이자 박한별 남편 유모씨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실시간 검색어에는 ‘승리 연예인’ ‘승리 카톡’ ‘승리 몰카’ ‘박한별’ ‘유리홀딩스’ 등이 올라왔다.

이날 최초 승리 성접대 의혹 카톡을 보도한 SBS FunE는 승리와 지인들이 카톡으로 불법 촬영한 몰카 영상과 사진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해당 카톡에는 승리를 비롯해 박한별 남편 유씨 그리고 승리의 요식사업을 돕던 김모씨, 연예인 2명, 연예기획사 직원 1명 등 8명이 포함돼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016년 1월 9일 승리의 요식사업을 돕던 지인 김모씨는 남녀의 성관계 영상과 사진들을 카카오톡 단체방에 올렸다. 이 대화에서 승리는 “누구야”라고 묻더니 등장하는 남성을 알아본 듯 이름을 언급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앞서 박한별 소속사는 박한별의 남편이 승리씨의 사업 파트너였던 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회사가 ‘버닝썬’의 지주사라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며 클럽과의 관계에는 선을 그었다.

한편 1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최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입건했다. 광역수사대는 “(승리와 관련한) 의혹 해소 차원에서 압수수색 영장을 받기 위해 승리를 피의자로 입건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승리 외에도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등장하는 인물 3∼4명을 입건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