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감자면 큰사발 출시

감자면 큰사발. (제공: 농심) ⓒ천지일보 2019.3.6
감자면 큰사발. (제공: 농심) ⓒ천지일보 2019.3.6

농심이 감자면을 용기면으로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감자면 큰사발’을 출시했다. 감자면은 감자전분 함량이 높아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칼칼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농심은 감자면의 맛을 그대로 용기면에 담아 감자면 큰사발을 내놨다. 감자전분 40%를 함유한 면발은 일반 라면에 비해 투명하고 쫄깃하다. 국물은 각종 야채와 후추를 넣어 감자면 특유의 샤브샤브 맛을 살렸고, 튀김감자와 건표고버섯, 건청경채 등 건더기 스프도 푸짐하게 담았다.

◆대상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류 4종 선봬

‘종가반상’ 국탕류 4종. (제공: 대상) ⓒ천지일보 2019.3.6
‘종가반상’ 국탕류 4종. (제공: 대상) ⓒ천지일보 2019.3.6

대상㈜ 종가집이 ‘종가반상’의 국탕류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사골 선지 해장국’ ‘얼큰 알탕’ ‘전통 순댓국’ ‘곱창전골’ 4종이다. 사골 선지 해장국은 사골육수를 밑국물로 선지, 우거지, 콩나물을 넣은 해장국이다. 얼큰 알탕은 바지락, 새우 등을 우려낸 해물육수에 명태알과 곤이를 담았다. 전통 순댓국은 돈골, 사골육수를 함께 사용해 진한 국물맛이 특징이며, 순대와 각종 부속고기를 맛볼 수 있다. 곱창전골은 사골육수 베이스에 곱창과 깻잎 등이 어우러져 칼칼한 맛을 낸다. 별도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은 후 5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출시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 2019.3.6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 2019.3.6

동서식품이 ‘도라지 작두콩차’와 ‘구기자차’ 등 건강차 2종을 출시했다. 동서 도라지 작두콩차는 볶은 작두콩(35%)과 볶은 도라지(30%), 볶은 현미(30%), 볶은 작두콩 꼬투리(5%) 등을 조합한 건강차로 미세먼지나 황사, 꽃가루 등 호흡기가 예민해지기 쉬운 봄철에 마시기 좋다. 동서 구기자차는 구기자(50%)를 건조해 볶은 현미(50%)와 블렌딩한 제품으로 구수하면서도 은은하게 우러나오는 단맛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