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신라면세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제공: 신라면세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철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신라면세점은 5일부터 5월 20일까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불카드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캠페인 ‘스프링 판타지(Spring Fantasy)‘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며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은 포토존, 사은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다.

헬로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다. 신라면세점은 3월 말 서울점과 4월 중순 제주점에 헬로키티 포토존을 설치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부터는 서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목베개, 수면 안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헬로키티 트래블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4월부터 12월까지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구매 고객은 헬로키티로 가득한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 2매 패키지를 증정한다. 산리오 퓨로랜드는 헬로키티를 제작한 기업 ‘산리오’에서 만든 귀여운 캐릭터로 가득한 일본의 유명 실내 테마파크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5월 20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방문해 당일 인천공항점 구매 영수증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캐리어 결합이 가능한 헬로키티 폴딩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탑승권과 여권 제시만 해도 ▲증정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4만원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증정한다.

봄 정기 행사 기간 카드사, 통신사 등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은 서울점에서 쇼핑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일부 금액을 삼성상품권, SK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200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 코스메틱 파우치, 여행용 매너키트, 2019년 12월까지 매달 3만원씩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교환권이 포함된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로 최대 5만원의 공항점용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김포공항점에서는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공항점용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달러 이상 결제하고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카카오뱅크 고객 인증 시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해외 로밍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KT로밍센터에 방문 또는 로밍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로밍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빌리프 에센스 키트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