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스틸(제공: 하이트진로) ⓒ천지일보 2019.2.27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스틸. (제공: 하이트진로) ⓒ천지일보 2019.2.27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후레쉬 2019 광고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4월 출시 2주년을 앞둔 필라이트와 지난해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는 맛, 가성비, 상쾌함을 앞세워 1년 6개월 만에 4억캔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 상쾌한 맛’을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새로운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며 리프레쉬 할 때의 감정을 판타지적으로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라이트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 있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혼술, 홈술족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빠르게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