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김진아 (출처: 김정훈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정훈 김진아 (출처: 김정훈 김진아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UN 출신 김정훈의 ‘연애의 맛’ 소개팅녀 김진아의 의미심장한 발언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로부터 고소당한 사건과 관련, “처음 알았던 것도 아니”라고 한 것.

김씨는 24일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확실한 건 아니었고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어제 처음 알았던 것도 아니고 괜찮다”고 언급했다.

이후 이 부분만 삭제하고 “괜찮다. 막판에 괜히 고생한 제작진들만 욕 먹고 할 때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라며 “비공개나 댓글 닫으라고 걱정 많이들 해주는데,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오롯이 내 공간인 이곳 언젠가는 다시 열 텐데 그때 또 이 일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내가 숨을 이유는 없으니까”라고 남겼다.

현재 해당 댓글은 아예 삭제된 상태다. 김진아는 김정훈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하고 있다.

하루 전인 26일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뉴스1은 이날 오후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김정훈이 여성이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임신 중절을 권유했고, 집을 구해주겠다고 했지만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연락이 두절됐다는 것.

‘연애의 맛’ 관계자는 “김정훈이 ‘연애의 맛’ 출연 전 사전 인터뷰에서 ‘연애를 안 한 지 2년이 넘었다’는 말을 하며 연애에 대한 각별한 의지를 보였다. 제작진은 그 진정성을 믿고 프로그램 출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 입장에서 기사를 접하고 당혹스럽다. 빠른 시일 안에 사실 확인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훈은 하루가 지난 27일 오후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