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출처: 승리 인스타그램)
승리. (출처: 승리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빅뱅 승리가 ‘성접대’ 의혹에 이어 ‘해피벌룬’ 의혹까지 제기되면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승리는 2가지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27일 중앙일보는 베트남 주요 포털사이트 ‘바오모이 닷컴’ 등을 인용해 승리가 2017년 2월 19일 사업을 위해 베트남 하노이에 왔을 당시, 승리로 추정되는 남성이 한 클럽에서 해피벌룬을 흡입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승리로 추정되는 남성이 한 여성의 도움을 받아 투명한 봉지를 흡입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네티즌 사이에서는 ‘해피벌룬’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해피벌룬’은 아산화질소가 담긴 풍선으로, ‘풍선마약’으로 불리는 환각제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해피벌룬’은 합법적인 마약이라며 유흥가와 대학가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간 바 있다.

하지만 ‘해피벌룬’은 자칫 사망에도 이를 수 있는 위험성을 지니고 있다. 아산화질소를 과다 흡입할 경우 구토와 어지러움 등을 겪게 되고, 심할 경우 저산소증 등으로 사망할 수 있다.

승리의 해피벌룬 흡입 의혹과 관련해 승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승리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해당 사진은 교묘하게 찍힌 것으로 승리는 해피벌룬을 한 적이 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보도는 명백한 오보이고 본인은 해당 사진에 대해 매우 억울해하고 있다. 매우 개방적인 장소인 클럽에서 자신이 해피벌룬을 흡입했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다고 항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