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한국과 홍콩 합작 쥬얼리 브랜드 키스더루부가 프러포즈 환급금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프러포즈 환급금 서비스는 크리스마스에 프러포즈나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해 키스더루부가 제안하는 고객후원 이벤트다.

프러포즈 환급금은 데이트 비용 10만 원 지원, 애인에게 전하는 영화관 영상편지 서비스, 공연티켓 증정까지 총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특히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데이트 비용 10만 원 지원 서비스는 크리스마스 전날(24일) 본인 계좌를 통해 지급된다.

또한 전국 63곳 영화관 PDP 광고 매체에 송출되는 영상편지 서비스는 총 60명의 고객이 주문한 메시지와 사진을 프러포즈 영상으로 제작, 24~25일에 지정된 영화관을 통해 송출된다. 공연티켓 증정 서비스는 뮤지컬 및 연극 등의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돼 연말 데이트 코스로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스더루부 홈페이지(www.kisstheluvu.co.kr)와 프러포즈 환급금 검색 키워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스더루부는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에도 다양한 프러포즈 환급금 서비스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키스더루부 김태우 대표는 “‘프러포즈 환급금 서비스’는 프러포즈 및 선물 준비를 위해 쥬얼리를 구입하는 실소비자인 남성을 위해 마련된 정책”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반영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