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x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제공: BBQ) ⓒ천지일보 2019.2.23
BBQ x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제공: BBQ) ⓒ천지일보 2019.2.2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BBQ가 가맹점(패밀리)과의 상생을 위해 ‘요기요’와 함께 진행하는 ‘상생 프로모션’의 할인된 모든 금액을 부담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BBQ는 지난 15일부터 요기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요기요 앱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BBQ는 ‘철저한 상생’과 ‘패밀리가 최우선’이라는 경영철학에 따라 본사가 할인된 모든 금액을 부담한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난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3일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며 “BBQ에서는 20여년간 구축해 온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원·부재료의 부족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했다”고 말했다.

BBQ 내부 온라인 게시판에는 유례없는 매출 상승을 이룬 가맹점들이 향후 매출과 사업신장의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BBQ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상승을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BBQ는 이번 상생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들이 본사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타브랜드와의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등으로 인한 자부심을 형성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BBQ가 요기요와 진행하는‘상생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