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고백’ 류지혜, 레이싱 모델계의 베이글녀…그는 ‘누구?’ (출처: 류지혜 SNS)
‘낙태 고백’ 류지혜, 레이싱 모델계의 베이글녀…그는 ‘누구?’ (출처: 류지혜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고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류지혜는 20일 오전 아프리카 채널 게시판을 통해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 술 마시고 실수한 점 너무너무 죄송하다. 내 잘못을 인정한다. 이영호에게도 팬들에게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는 “그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다. 팬들에게 죄송하지만 내 솔직한 심정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나도 모르게 가슴 한켠에 그 마음이 남아있었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19일 류지혜는 아프리카 ‘BJ 남순’ 방송을 통해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밝혀 파문을 일으켰다.

류지혜의 발언의 당사자로 지목된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러나 임신 확인도 못했다”며 “진짜인 건지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고 말했다.

또 이영호는 “나한테 사과 안 하면 무조건 고소할 것”이라고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다.

그러나 류지혜는 이영호도 해당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1년 전 자신의 아이가 맞냐고 물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