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19일과 20일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모습 (제공: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19일과 20일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모습 (제공: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가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 행사해서 2019학년도 예비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새 학기를 준비하는 동시에 각 과정별 비전과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특별한 커리큘럼 등을 소개했고, 400여명의 예비 신입생들이 참석해 각 과정의 특별한 지원 제도 및 교육과정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인 만큼 호텔외식조리, 파티이벤트, 파티웨딩융합과정 등 각 과정별 재학생들이 직접 오리엔테이션 행사 기획과 연출을 담당했으며 각 과정별로 학사 안내 및 교수 면담이 이뤄졌다.

행사에 참석한 2019학년도 신입생들은 궁금했던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은 점, 지도 교수를 만나입학부터 졸업까지의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멘토링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점 등으로 행사에 크게 만족하며 돌아갔다는 후문이다.

학교 입학관계자는 “생활문화예술분야의 직접 전망과 각 과정별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학교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음을 실감했으며 본교는 학생들의 교육만족도를 위해 입학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오는 27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행사를 개최한다. 최첨단의 풍부한 기자재와 실습실을 갖추고 분야별 최고의 현장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