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 갑질 논란 녹취록… 필리핀 도우미에 “죽여버릴 거야”
이명희, 갑질 논란 녹취록… 필리핀 도우미에 “죽여버릴 거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희, 갑질 논란 녹취록 (출처: JTBC)
이명희, 갑질 논란 녹취록 (출처: JT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전 일우재단 이사장의 갑질 의혹이 또 불거졌다.

18일 JTBC ‘뉴스룸’에는 이명희 전 일우재단 이사장이 불법 채용한 필리핀 가사도우미를 상대로 갑질을 일삼은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다.

‘뉴스룸’ 측이 공개한 녹취록에 따르면 이명희 전 이사장은 “죽여버릴 거야, 거지같은 X들아”, “내가 나가기 전에 가져와야지. 간단하지 않아?”, “그걸(옷을) 방 가운데에 뒀어?” 등의 내용이 담겼다.

중간, 중간 물건을 던지는 듯한 둔탁한 소리까지 들렸다.

네티즌들은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 부인 이명희가 필리핀 가사 도우미에게 퍼부은 폭언녹취파일이 공개되었다. 저 무지막지하고 끔찍한 막말을 면전에서 고스란히 받아내야 했던 사람의 심정이 어땠을지.. 가능하다면 본인의 폭언 녹취를 반복 청취하는 것이 처벌 내용에 추가되길 바란다” “예사로운 목청이 아니다 무속인협회에서 스카우트 할것같다 JTBC가 대한항공 조회장 부인 이명희의 패악질을 담은 녹음 파일을 틀어주고 있다” “이명희욕설 무섭네. 옆에서 아기가 울어도 꽥꽥대는참 이상한 집안이야” “컥~ 아직 동영상 파일 올라오진 않은 거 같은데 JTBC 뉴스룸에서 대한항공 이명희의 도우미 갑질 보도편에서 욕설 녹음 파일 듣다보니 조현아가 참 바르게 잘컸다 싶은 생각이 ㅋㅋ나중에 꼭 들어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