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병완치 “안병증 완치, 사진 잘 나와”… 성형설 직접 일축 (출처: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병완치 “안병증 완치, 사진 잘 나와”… 성형설 직접 일축 (출처: 서유리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성형설을 일축했다.

서유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 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유리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 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카메라 짱”이라며 “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앞서 서유리는 인스타그램에 그레이브스병 완치 후 반가운 근황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서유리는 물오른 미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일각에서는 눈에 띄게 예뻐진 서유리의 미모에 ‘휴식을 취하는 동안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성형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다음은 서유리가 직접 게재한 입장글이다.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 했어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카메라 짱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해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