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복합단지 ‘수지동천 꿈에그린’ 3월 분양
한화건설, 복합단지 ‘수지동천 꿈에그린’ 3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제공: 한화건설)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제공: 한화건설)

강남·분당·판교 인프라 생활권

손곡천 인접 쾌적한 주거 환경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3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대에서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아파트 293가구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의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4㎡ 148가구 ▲84㎡ 145가구로 모든 세대가 수요자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은 33~57㎡로 2룸 위주의 주거형 상품으로 공급된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서쪽에 광교산과 남측 손곡천 소재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강남·분당·판교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교통 인프라도 강점이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10분)하고, 이를 통해 판교역이 2정거장, 강남역이 6정거장으로강남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했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의 생활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세대 내부에는 고급 주방가구업체와 제휴를 통해 아일랜드 식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부분의 타입에서 현관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 설계가 적용된다.

이재호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배산임수의 입지와 강남·분당·판교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에 3월 중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