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동덕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제공: 동덕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2019학년도 대학교 최종합격자 발표가 나고 있는 가운데 동덕여자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2019년 학위취득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동덕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학과정, 아동학과정, 패션디자인학과정, 미용학과정, 경영학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녀구분 없이 고등학력 이상이나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동덕여대 평생교육원은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정시 및 수시지원 횟수와 상관없이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또한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이나 주부, 오래 전 학업을 중단한 사람들도 지원할 수 있다.

동덕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모집과정은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전문학사취득,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학사학위 취득은 동덕여자대학교 총장명의 학위가 수여된다.

학교 관계자는 “동덕여자대학교는 사회복지학위, 아동학위, 패션디자인학위, 미용학학위, 경영학위 취득은 물론 서울, 경기권 4년제 대학교 3학년으로 편입 가능하며, 대학원진학, 유학, 해외연수 등 희망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전임교수 1:1특별관리 시스템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동덕여대 평생교육원은 동덕여자대학교 캠퍼스 안에 위치해 있으며 교내 모든 시설(기숙사, 도서관, 휘트니스 등)을 이용 가능하고 교내 축제 및 체육대회, MT,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캠퍼스 생활이 가능하다.

동덕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소수인원만을 모집해 해당 학생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과 장학혜택,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