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천지팟’ 개국 축하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천지일보 2019.2.8
천지일보 ‘천지팟’ 개국 축하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천지일보 2019.2.8

천지일보 팟캐스트 ‘천지팟(1월3일)’의 개국 축하 댓글 이벤트 당첨자 100명을 발표합니다. 발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도 있습니다.

천지일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축하 댓글을 작성한 분들 중 당첨된 100명에게는 9일 오후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을 일괄 발송합니다.

천지팟은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의 시사 및 정치 카테고리에서 청취 가능합니다.

천지팟은 지난 1월 3일 개국일을 기념해 ‘천지일보 이상면 대표-박찬종 전 의원, 정치를 論하다’라는 주제 신년대담 방송을 첫 송출했습니다. 이후부터는 매주 주제별로 전문가들의 이슈 소견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의 남다른 시각을 원하거나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고 싶으신 분들에게 제격인 방송입니다. 독자님들의 축하메시지에 힘입어 힘차게 첫발을 내민 첫지팟에 많은 애청 바랍니다. 

아래는 천지팟 에피소드별 방송 바로듣기 링크입니다.

① [천지팟 개국기념 신년대담] 천지일보 이상면 대표-박찬종 전 의원, 정치를 論하다 (☞바로듣기)
② [천지팟] 박상병의 이슈펀치 (☞바로듣기)
③ [천지팟] 수상한 배우들의 중요하지 않은 이야기(수.배.중) (☞바로듣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