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UFO프로덕션) ⓒ천지일보 2019.2.6
(제공:㈜UFO프로덕션) ⓒ천지일보 2019.2.6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오는 2월 14일 첫 방영되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 UFO프로덕션)’은 같은 예술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다재다능한 배우 이홍기와 정혜성의 만남이 성사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작품이다.

이홍기는 극 중 외모, 인기, 연기력은 출중하지만 안하무인한 인성의 소유자로, 연극영화과 신입생 차율로 분할 예정이며, 함께 호흡을 맞출 정혜성은 문예창작과 신입생이자 1인 미디어 채널까지 섭렵한 슬라임 장인 구나라를 맡았다. 

차율은 뜻밖의 사고로 인해 구나라의 속마음을  듣을 수 있게 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며 시청자들에게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만남이 담긴 티저가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선사하고 있다. 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두 사람 사이에 튀는 정체불명의 스파크가 이들에게 범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질 것을 예상케 한 것. 또 서로의 존재를 모른 채 스쳐지나가는 모습은 접점 없는 이들에게 어떤 운명이 펼쳐지게 될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심쿵지수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혹시 지금 들리지 않으세요? 촉촉한 그 사람의 마음의 소리가”라는 정혜성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은 물론, 그녀의 속마음이 들려 화들짝 놀란 이홍기의 모습까지 그려져 신선한 청춘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설렘과 신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이홍기, 정혜성의 청춘 스토리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으며,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운명적인 로맨스를 펼칠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홍기, 정혜성의 청춘 케미가 돋보일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다가오는 2월 14일 오전 10시 첫 방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