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트립 이미지. (제공: 롯데호텔)
설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트립 이미지.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황금돼지해의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공개한 바 있는 롯데호텔이 이번에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트립(Lotte Hotel World Trip)’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괌, 롯데호텔모스크바, 롯데호텔하노이, 롯데아라이리조트 등 전세계 유명 도시 10곳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 호텔의 설 연휴 패키지를 예약 및 투숙 완료한 고객들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 프로모션 정보 수신에 동의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여부를 잘 확인해야 한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당첨된 해외체인 투숙이 어려울 시 국내의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2박 숙박권으로 대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는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 다관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광주요×롯데호텔 콜라보’ 패키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까지 즐기는 롯데호텔제주의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패키지와 같은 특급호텔의 여유로운 상품부터 9만 3천원에 시작하는 가격에 객실 1박과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한 롯데시티호텔구로의 ‘홀리데이 인더 시티(Holiday in the City)’ 처럼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의 가성비 높은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액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