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 2019.1.30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 2019.1.30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그룹 세븐틴이 미니 6집 수록곡 ‘Good to Me’ 안무 영상을 30일 최초 공개했다.

앞서 27일 세븐틴이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Home’ 안무 영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번엔 수록곡 ‘Good to M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다시 한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Good to Me’ 안무 영상에서는 ‘Home’ 안무 영상과는 달리 어두운 조명 아래서 춤을 추는 13명의 멤버 모습이 눈에 띄었으며, 어두운 공간 속에서도 세븐틴만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색다른 영상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안무 영상 하나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세븐틴의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은 초동 판매량 33만장을 돌파해, 자체 신기록을 세운데 이어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음반 부문 주간 차트(01.21~01.27 집계 기준) 정상을 차지했으며 일본에서는 발매 단 4일 만에 4만 7천 장이라는 앨범 판매고를 올려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발매 첫 주에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획득하는 등 역대급 성적을 기록해 나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