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탭 패키지. (제공: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탭 패키지. (제공: 시원스쿨랩)

목표 점수 달성까지 아이엘츠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업계 최초로 아이엘츠 탭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주관하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 평가 시험인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글로벌 대학의 입학과 영국, 호주의 이민 및 취업 시 필요한 자격 요건 중 하나로 그 수요가 점점 더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영어를 잘하는 사람만 볼 수 있다는 말이 있을 만큼 높은 난이도로 인해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고민 또한 깊은 상황이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높은 난이도로 오랜 기간 공부해야 하는 아이엘츠의 특성을 고려해 수험생들이 원하는 목표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마음껏 아이엘츠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본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랩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엘츠 탭 패키지는 탭에 내장된 빅아이엘츠 Start Listening/Reading/Speaking/Writing 강의를 비롯해 선택 강좌에 따라 초급/중급/실전 인터넷 강의가 추가 제공되고, 최대 7권의 교재와 아이엘츠 오답노트, 시크릿 노트, 원어민 강사의 첨삭 서비스 2회까지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부여하는데, 아이엘츠 탭 패키지 구매 시, 10만원만 추가하면 캠브리지 중급/실전 강의를 수강 기간 2배 연장하여 들을 수 있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대표 강사인 황준영 선생님의 라이브 인강 또한 절반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아이엘츠 탭 패키지의 경우, 탭에 내장된 빅아이엘츠 Start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원하는 목표 점수를 확보할 때까지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며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한 수험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해당 시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시험 준비부터 접수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학 목적의 Academic(아카데믹) 모듈뿐만 아니라 해외 취업과 이민을 위한 General Training(제너럴 트레이닝) 모듈 강좌까지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