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edm아이엘츠인강)
(제공: edm아이엘츠인강)

국내 최초로 영국 Kings와 콜라보레이션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아이엘츠 전문 인강 사이트 edm아이엘츠인강(대표 서동성)이 영국 아이엘츠 전문기관인 Kings 현직 강사들의 강의를 제공한다.

edm아이엘츠인강은 국내 최초로 영국 Kings와 콜라보레이션 한 수업을 제공한다. 아이엘츠(IELTS)는 영국에서 출제하고 평가하는 시험인 만큼 출제 의도를 빠르게 파악하는 현지 전문가들의 분석이 중요하다.

이에 edm아이엘츠인강이 영국 Kings 현직 강사들의 아이엘츠 강의 총 94강을 신규 공개했다. 현지 강사들의 노하우로 아이엘츠 출제, 채점 의도를 전략적으로 분석해 단기간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edm아이엘츠인강이 새롭게 선보이는 Kings 강의는 30년 이상 아이엘츠 강의 경력을 가진 Dominic Bullok 강사를 비롯해 아이엘츠 실전 강의 노하우를 갖춘 원어민 강사들이 직접 참여한다.

수강생들에게는 영국에서 엄선한 교육자료를 바탕으로 현지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학습지가 제공되며, 실제 아이엘츠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득점 전략까지 제시해준다.

남미, 유럽, 호주, 인도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에게 영어를 가르쳐 온 강사들의 강의 노하우로 핵심만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전 강의 한글 자막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인강은 프리패스 시작반, 기본반, 실전반 패키지를 마련해 누구나 수준에 맞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영국 Kings 강좌 오픈을 기념해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월 6일(수)까지 프리패스 기본, 실전반에 등록하는 모든 학생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