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CJ ENM)
(제공: CJ ENM)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CJ EN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9년 설날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tvN은 설 특집 파일럿을 비롯해 드라마 연속방송과 영화 등 풍성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설 파일럿 예능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3인방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초심으로 돌아가 할리우드에 도전장을 내민 배우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이 할리우드에 데뷔하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여기에 대한민국 톱클래스 배우들의 할리우드 진출 도전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능꾼 매니저로 유병재, 박성광, 붐이 함께해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오는 2월 3일(일) 저녁 6시 10분 첫 방송된다

드라마와 예능의 연속방송도 즐거움을 더한다. 2월 3일(일) 낮 12시부터 설렘가득 로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1회부터 3회, 4일(월) 오전 9시에는 ‘커피프렌즈’가 3회부터 5회, 5일(화) 7시 30분 부터 첫방부터 9회까지 방송된다.  

화제의 영화 라인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1일(금) 밤 11시에는 강동원(건우 역)이 폭탄테러의 암살범으로 몰리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골든슬럼버’가 방영된다. 3일(일) 밤 10시 30분에는 이병헌의 코믹 연기가 돋보인 ‘그것만이 내 세상’이, 5일(화) 밤 11시에는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성동일, 권상우 주연의 ‘탐정 : 리턴즈’가 방송된다.

O tvN은 설 연휴를 맞아 특집 라인업을 준비했다. ‘인생 멜로 드라마’를 컨셉으로 2월2일(토) 0시(자정)부터 ‘남자친구’ 1화부터 3화를, 같은 날 오전 9시부터 4화부터 최종화까지 연속 방송되는 것. 다음날 3일(일) 오전 9시부터는 ‘인생 휴먼 드라마’를 컨셉으로 ‘응답하라 1994’의 1화부터 11화까지, 4일(월) 오전 9시부터는 최종화(21화)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생 판타지 드라마’ 컨셉하에 5일(화) 오전 9시부터 ‘도깨비’가 첫방부터 8화까지 방송되고, 나머지 9화부터 16화까지가 6일(수) 오전 9시부터 연속방송된다.

(제공: CJ ENM)
(제공: CJ ENM)

XtvN은 ‘2019년 황금돼지해 즐겁게 살고 싶다면 XtvN처럼 하면 돼지”라는 컨셉하에 다채로운 예능을 준비했다. 2월3일(일) 밤 10시부터는 'GOT7의 레알타이' 1화부터 3화까지 연속방송한다. 대운폭발 2019년을 꿈꾸며 태국 행운의 7신(神)을 찾아 떠난 GOT7의 소원성취 고군분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5일(화) 저녁 8시에는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의 풋살리그 도전기를 그린 tvN 디지털 축구예능 ‘FC앙투라지’가 TV에서 첫방송 된다.

tvN 예능도 다시 즐길 수 있다. 4일(월) 오후 6시에는 tvN 설 파일럿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이 방송된다. 5일(화) 오후 12시30분부터는 ‘커피프렌즈’가 1화부터 5화까지 연속방송된다. 6일(수) 오전 10시엔 어떤 시즌보다 강력했던 웃음을 선사했던 ‘신서유기5&6’이 전편방송된다.

OCN은 신작 영화들과 히어로 특집 영화로 구정 연휴를 꾸민다. 2월 1일(금) 밤 10시에는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겪게 되는 여대생의 이야기 ‘해피데스데이1’이 TV최초로 방송된다. 2일(토) 오후 12시 10분에는 ‘골든슬럼버’가, 밤 10시에는 울버린의 생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 ‘로건’이 TV최초로 시청자를 찾는다.

3일(일) 오전 9시 50분에는 천부적인 수학 능력을 가진 NASA 최초의 흑인 여성 이야기를 다룬 ‘히든 피겨스’가 TV최초로 방송된다. 4일(월) 밤 9시 30분에는 ‘그것만이 내 세상’이, 6일(수) 밤 9시 30분에는 ‘탐정 : 리턴즈’가, 밤 11시 50분에는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기대를 모은 ‘버닝’이 TV최초로 방송된다.

5일(화)에는 역학 특집으로 오전 11시 20분 ‘관상’과 오후 2시 ‘궁합’이 시청자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특집으로는 2일(토) 저녁 7시 20분 ‘원더우먼’이, 3일(일) 오후 5시 ‘닥터 스트레인지’, 저녁 7시 20분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준비돼 있다. 

영화전문 채널CGV도 다양한 특집을 준비했다. 먼저 2월 2일(토) 오전 10시에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의 도시 하루살이를 그리는 영화 ‘소공녀’가 TV최초로 방송된다. 또한 밤 10시에는 ‘케이퍼 무비’ 특집으로 ‘꾼과 ‘도둑들’이 연속 방송되며, 3일(일) 오후 5시부터는 ‘우주 블록버스터’ 특집으로 ‘그래비티’, ‘마션’, ‘인터스텔라’가 시청자를 찾는다.

4일(월) 오후 3시부터는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아이언맨’ 특집으로 ‘아이언맨1’부터 시즌3까지가, 5일(화) 오후 3시부터는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캡틴 아메리카’ 특집으로 ‘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저',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가 연속 방송된다. 3일(일)부터 6일(수)까지 매일 아침 8시에는 웰메이드 가족 애니메이션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겨울왕국’을 시작으로 ‘미니언즈’, ‘쿵푸팬더3’, ‘드래곤 길들이기2’가 방송되는 것.

(제공: CJ ENM)
(제공: CJ ENM)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SUPER ACTION)은 장르별 명작 영화 연속방송 특집을 마련했다. 먼저 2월 2일(토) 낮 12시에는 ‘무협 명작’ 특집으로 ‘취권2’, ‘엽문3 : 최후의 대결', ‘쿵푸허슬’이 연속 방송된다. 3일(일)부터 6일(수)까지 매일 오전 10시에는 ‘어드벤처 명작’이 펼쳐진다.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의 저주’, ’캐리비안의 해적2 : 망자의 함’, ‘캐 리비안의 해적3 : 세상의 끝에서', '캐리비안의 해적4 : 낯선조류’가 방송되는 것. 3일(일) 오후 3시부터는 ‘SF명작’으로 ‘맨인블랙’ 시즌 1부터 3까지가 연속 방송된다.

4일(월) 오후 3시부터는 ‘판타지 명작’인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이 시청자를 찾는다. 5일(화) 오후 3시부터는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13'이, 마지막으로 6일(수) 오후 3시부터는 ‘액션 명작’ 특집으로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잭리처'가 연속 방송된다.

올리브 채널에서는 다채로운 푸드&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풍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뜨거운 관심 속 종영한 인생 DIY 드라마 '은주의 방'이 연속 방송된다. 1일(금)부터 3일(일) 오전 10시 30분에 '수미네 반찬' 일본편, 김장편, 명절레시피 편이 방송되며, '설 명절의 먹킷리스트' 특집도 진행되어 4일(월)과 5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밥블레스유'가 연속 방송된다. 6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는 '국경없는 포차 스페셜'이 연속 방송된다.

이 외에도 중국 콘텐츠 전문 채널 중화TV에서는 설날 연휴를 맞아 명품 음식 다큐멘터리를, 월정액 영화 서비스 캐치온에서는 ‘무비가이드, 캐치온과 함께 떠나는 4박 5일 무비패키지’로 연휴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풍성한 영화를 만나 볼 수 있다. UHD 채널 UXN에서는 UHD 화질로 만나는 미식여행 ‘동서양 테이스티 로드 특집’을 선보이며, 영미권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 english gem(잉글리시 젬)도 구정 연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준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