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준비] 파리바게뜨, 황금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협업 선물
[설 선물준비] 파리바게뜨, 황금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협업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황금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협업 (제공: SPC)
파리바게뜨, 황금돼지 캐릭터 ‘굴리굴리’ 협업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파리바게뜨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2019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를 주제로, ‘굴리굴리 프렌즈’와 협업한 설 선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가심비를 갖춘 1만~2만원대 실속형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행복한 돼지 만주’는 파인애플 잼을 넣은 돼지 모양의 만주 선물세트로 만주 하나하나에 돼지의 웃는 표정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매년 사랑받는 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현미, 율무,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팥앙금을 조화시킨 ‘미숫가루롤’ ▲산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시킨 ‘산딸기 듬뿍 롤케익’과 ‘초코크런치롤’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듀엣롤케익’ ▲겨울 유자의 상큼한 맛을 담은 ‘유자파운드케익’ ▲진한 초코의 풍미가 좋은 ‘초코파운드케익’ 등이다.

인기 전통다과를 조합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네 가지 맛의 화과자, 모나카, 양갱으로 구성한 ‘전통다과세트’ ▲떡 도라야끼, 유자통팥 도라야끼,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를 담은 ‘감사의 선물세트’ ▲건과일, 견과류 등으로 맛을 낸 오색정과, 밤∙팥∙호박∙녹차∙앙금을 담고 그 위에 다시 각종 견과류로 맛을 더한 월병 ‘마음담은 전통세트’ 등이다.

뛰어난 품질에 합리적 가격까지 겸비한 남프랑스산 와인 ‘도멘 라파주(Domaine Lafage)’도 설 선물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