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명절 특선호 (제공: 대상㈜)
청정원 명절 특선호 (제공: 대상㈜)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대상㈜은 설을 맞아 풍성하고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만~3만원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의 종류가 더욱 다양해졌다.

대상㈜은 명절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꼭 필요한 유지류로 구성한 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세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수제햄으로 구성한 델리하임 햄 선물세트, 복음자리 잼과 차로 구성한 잼·차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세트’를 추가해 복합형 선물세트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청정원 스페셜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참기름, 천일염가는소금, 소불고기양념, 정통사과식초,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등 명절에 많이 쓰이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명절 특선호’는 명절에 많이 쓰이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과 더불어 소불고기양념, 양조진간장, 찰고추장, 재래식생된장, 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미작(맛술) 등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햄퍼 스페셜’도 카놀라유, 직화맛 쇠고기볶음고추장, 순살참치, 캔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선물용 식품 바구니 ‘햄퍼(hamper)’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대상㈜ 설 선물세트는 공식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