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준비] 매일유업, 온 가족 영양강화 ‘셀렉스 설 선물세트’
[설 선물준비] 매일유업, 온 가족 영양강화 ‘셀렉스 설 선물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 설 선물세트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설 선물세트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셀렉스에서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밀크 프로틴바 2종이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8포와 밀크 프로틴바(3가지 견과) 8개가 들어간 선물세트로 이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만 2900원이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하루에 1~2포 마시면 별도의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또한 누구나 거부감 없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7가지 곡물과 견과류(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로 고소한 맛을 더했다.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우유로 감싸 부드럽고 폭신하며 고소한 견과(아몬드, 호두, 땅콩)와 상큼한 베리(크랜베리, 아로니아, 블루베리)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진한 우유맛을 내는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은 3대 핵심 단백질(우유단백, 농축유청단백, 식물성단백)이 18g이나 포함돼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부원료)의 경우 2000mg이나 함유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