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전 제과제빵전공 실습 모습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2.1
고려전 제과제빵전공 실습 모습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11.1.28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고려직업전문학교(고려전)는 정시 합격자 발표 기간을 맞아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고려전은 고등학교 내신 성적 혹은 수능 등급에 따른 장학금 혜택과 함께 기간, 자격증, 위탁, 다자녀, 친구추천, 교수추천, 특별, 특성화고, 어학 등 다양한 부분에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대폭 지원해 학비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학비의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을 운영 중에 있다.

고려전은 호텔조리, 제과제빵, 식음료(커피, 와인, 칵테일), 게임, 사회복지, 경찰, 경호, 미용, 애견미용 등 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현장감 넘치는 80% 이상의 실습수업을 통해 실무에 강한 인재를 양성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은 물론 교내 실습 커리큘럼과 함께 교내 자격증 무료특강반, 대회준비반을 통해 전공 자격증 취득, 국내외 대회 준비반에 참가해 교수진의 멘토링을 받아볼 수 있어 취업에 용이한 포트폴리오를 완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려전은 다양한 기업들과 산학협약(MOU)을 맺어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대기업, 특 1급 호텔, 리조트, 에이전시, 웨딩샵, 뷰티샵, 게임계열사 등으로 취업을 지원해주는 ‘취업책임제도’가 운영 중에 있어 높은 취업률과 취업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원서 접수는 온라인과 방문접수로 진행되며, 100% 면접전형으로 수시, 정시 원서 지원 횟수와 여부와 관계없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