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소재 시리즈. (제공: KGC인삼공사)
자연소재 시리즈.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우리나라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은 ‘굿베이스’ 제품을 설선물로 준비했다. ‘정관장 굿베이스’의 제품은 자연소재 시리즈와 기초영양 시리즈로 분류된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최적의 원료를 찾아내 자연소재의 맛과 성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며, 기초영양 시리즈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라인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키운’ 라인으로 나뉜다.

‘홍삼담은’ 라인은 최근에 출시한 월드베리를 비롯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등이 출시되어 있으며, ‘자연이키운’ 라인에는 비트콜라비, 상황영지, 적양배추브로콜리, 수세미배도라지, 호박, 자색양파 등의 제품이 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다.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했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