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담 환생고 보윤 스페셜 2종 세트
예화담 환생고 보윤 스페셜 2종 세트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품격있고 풍성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에 더해 명품 크림인 환유고를 특별 내장한 한방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이 내장돼 특별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수려한’은 선유 수액, 선유 유액, 선유 크림뿐 아니라 24K 황금이 함유된 황금 앰플까지 내장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은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된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고급 디자인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로 개발된 LG 22호 시리즈도 선보였다. 이는 로얄 기프트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엘라스틴 모이스처 샴푸와 컨디셔너 등으로 구성됐다.

향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라면 엘라스틴 퍼퓸 러브미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LG 14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