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베이직 선물세트
프레시팝 베이직 선물세트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매일 사용하는 세정 용품을 골고루 포함한 세트를 찾는다면 아모레퍼시픽 종합 선물세트를, 두피와 모발 관리 제품에 집중한 선물세트를 찾는다면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 자연주의 브랜드 프레시팝의 세트 구성을 추천한다.

3만원 이하의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선물세트 종합 5호가 제격이다. 샴푸 3개, 바디워시 2개, 비누 2가지, 메디안 치약 8개 등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여성용, 남성용 화장품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로부터 피부 바탕을 골고루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베이직 케어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모이스처 스킨은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 바탕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모이스처 에멀전은 피부 전체에 골고루 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 베이직 2종(건성) 기획세트는 5만 9천원대다.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 세트도 3만 7천원대에 마련됐다.

또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5만원대로 남성을 위한 설선물이다. 각 샤워한 듯 수분 충전된 남자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