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가 오는 2월 9일 오후 3시 세종대학교 세종관 101호에서 남주철(Jooch Nam) 비즈니스영어 스타강사를 초청해 공개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은 포스터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가 오는 2월 9일 오후 3시 세종대학교 세종관 101호에서 남주철(Jooch Nam) 비즈니스영어 스타강사를 초청해 공개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은 포스터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국제학과(영어·중국어)가 오는 2월 9일 오후 3시 세종대학교 세종관 101호에서 남주철(Jooch Nam) 비즈니스영어 스타강사를 초청해 <영어를 ‘빨리’ 배울 수 있는 ‘비결’>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주철 강사는 EBS 교육방송 라디오 ‘김과장 Business 영어로 날다’를 오랫동안 진행했으며, ‘영어할 수 있다 Can Can Can’ ‘English Clinic with 조혜련’ ‘Morning Special’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한 아리랑 라디오 Culturescapes, Travel Bug 등을 진행했으며, ‘커리어를 결정하는 One Page Business Writing’ ‘Speed OPIc: Native 따라잡기’ 저자이기도 하다.

남주철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영어를 사랑하는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학생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보다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자신있게 비즈니스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능숙하게 실용비즈니스영어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팁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개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세종사이버대 학생들을 비롯해 쉽고 빠른 영어학습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매월 오프라인 특강과 영어말하기 동아리를 포함해 정기 모임을 시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현숙 학과장은 “영어말하기 특강과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 스피킹 능력을 개선하고 실전 영어 잘하기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며 “공개특강, 동아리 활동,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 서비스 등을 통해 학생들이 기업이나 사회에서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능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중국어 서비스, 국내외 캠프 및 봉사활동, 동아리 활동, 호주 그리피스 대학교, 중국 화중사범대학교 등 해외 대학과 학점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와 학점교류 및 도서관 등 캠퍼스 공유, 세종대학교 대학원 진학 시 수업료 30% 장학금 지급, 영어번역 자격증, 영화/시나리오 번역가 자격증, 중국어번역사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국제학과 학생들은 공개특강(2월 9일)에 앞서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필리핀 세부로 해외 봉사활동 및 문화탐방을 떠났다. 학생들은 세부에서 필리핀 원주민 섬과 소위 난지도 마을을 방문하여 열악한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목욕을 시켜주고 먹을 것을 나눠주는 봉사, 현지 학생들에게 영어로 한국어를 가르치는 봉사 및 세부 문화탐방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이달 24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2019학년도 봄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 입학안내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