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함께하는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서호관, 학장 박순영) 호텔조리학과정에서는 취업과 연계된 산업수요 맞춤형 교육을 통해 호텔조리사를 양성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서호관 관계자는 “호텔관광산업이 발전하면서 호텔, 리조트, 프랜차이즈기업 등에서 전문 조리사들을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며 “학교에서는 재학 중 호텔 인턴현장실습, 산업수요 맞춤형 교육, 다양한 산업협력 기업들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산업수요 맞춤형 전문 호텔조리사들을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호텔조리학과과정 학생들은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 중 조리사 자격증,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취득하고 인턴십 기회, 글로벌 조리사로 도약하기 위해 영어, 중국어 등 1인 1개 외국어 교육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에서는 대회 입상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있으며, 수업에서 배우기 어려운 실전 비법을 배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특별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호텔조리학과정 동아리 학생들은 호텔 취업을 목표로 서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창작 아이디어를 통해 메뉴를 개발하고 최신 요리 트렌드와 실무 노하우를 얻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한편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모집 전공은 호텔조리학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정, 커피바리스타학과정, 와인소믈리에학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정으로 호텔분야 인재 육성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임용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신입생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방문접수로 진행되며,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부 내신, 수능 등급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